2024년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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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24-0029호
2024년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공개입찰 공고 |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2024년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공고기간 : 2024. 7. 16.(화) ~ 2024. 7. 23.(화) 16:00
다. 납품기간 : 2024. 8. 1 ~ 2025. 7. 31
라. 계약시 연간 예산금액 : 1억 2천만원
마. 접수방법 : 내방(직접방문), 봉인하여 제출
바. 품목 및 규격 : 붙임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제한 최저가낙찰
3.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5246) 외 식품판매업의 축산, 식품제조 등의 어느 한 업종에 해당되는 업체
가.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과 시 행규칙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나.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등)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다. 공고일 기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라. 취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업체
마.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바.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바. 납품(소․돼지․닭고기)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사. 공급 요구일시 및 요구 장소에 공급할 수 있는 업체(일일 납품 가능)
아. 전산시스템을 갖춘 업체로 전산시스템으로 전산발주, 전산상 발주 취소 및 조정 가능, 구입수량(품목별, 일자별, 월별, 년별) 출력, 거래명세서 및 집계표 출력, 당 복지관 의 계약 품목 별도관리 등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춘 업체
자.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차. 주5회 이상(07:00 ~ 08:00)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를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 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 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하나, 동법 시행규칙 제37조 제4항에 의하여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5. 입찰서 제출 안내
가. 제출방법 : 내방(직접접수), 봉인하여 제출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24. 7. 16. ~ 2024. 7. 23. 16:00
다. 제출장소 :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361)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시 구비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 붙임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입찰 업체 현황표 1부 (소정양식 – 붙임2)
9) 납품 실적 현황 1부 (소정양식 – 붙임3)
10) 보험관련 가입 서류 사본(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11) 납품차량 차량등록증(임대차량은 차량임차계약서) 사본 1부
12)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1부
13) 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서 사본 1부
14) 배송직원 재직 증명서(정규직 여부, 지입 차량 여부 기재), 및 보건증 사본 1부
15) 식품단가 견적서 1부 (소정양식 – 붙임4 *VAT 포함 단가)
16) 회사 소개서 및 제안서(업체 자율 양식)
1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소정양식 – 붙임5)
1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소정양식 – 붙임6)
*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날인
6. 심사 및 업체선정
가. 심사일시 : 2024. 7. 23(화) 17:00
나. 선정발표 : 2024. 7. 24(수)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7.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 : 유사품질에 따른 단가비교를 통하여 최저총액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다.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에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습니다.
라. 우선순위 계약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 대상자와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 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가.『자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제12조에 의합니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9. 현장설명회
가.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 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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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신청서제출 전에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입찰시 제출한 식품 단가 견적서에 따른 납품을 해야 함으 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적정한 조건의 입찰서류를 작성해야 합니다.
다.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 하여는 우리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라.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를 적용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 합니다.
바.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운영지원과(☏041-903-3615)로 문의하시 기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7월 16일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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